목요일 오후 8시 (1회)
#지샵하우스 오픈 6주년 기념 말로 밴드 공연안내 (D-30)
대한민국 재즈 디바 MALO BAND
일시 : 2024. 07. 18.(목) 저녁 8시 ~
장소 : 지샵하우스 (인천 연수구 벚꽃로 96)
입장료: 2만원(예매선착순 지정좌석제-사진참조)
예매처: 엔티켓 www.enticket.com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문의 : 010 5311 3719
※예매를 서둘러 주세요.
MALO BAND
보컬 말 로, 기타 황이현, 피아노 이명건,
베이스 정영준, 드럼 이도헌
말로는 힘과 섬세함을 함께 갖춘, 한국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다. 가장 예술적이면서도 가장 한국적인 보컬로 평가 받는 말로는 한국에서 재즈 보컬리스트의 지위를 단순 가수에서 ‘목소리 연주자’로 격상시킨 주인공이다. 자기가 원하는 소리를 완벽하게 부리는 말로는, 어떤 음악적 제약도 뛰어넘는 자유로운 어느 경지에 도달해있다.
객석을 압도하는 말로의 스캣을 지켜보는 것은 놀라운 음악적 경험이다. '스캣의 여왕' ‘한국의 엘라 피츠제럴드’란 별명은 그로 인해 얻었다. 한 언론은 “경이로운 몰입의 경지, 마법 같은 시간"이라고 격찬했다.
말로는 세계인의 음악언어인 재즈가 어떻게 한국화할 수 있는지를 줄곧 자신의 음악적 화두로 삼아왔다. '재즈와 한국어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통념을 깨고 "한국적 재즈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3집 음반 ‘벚꽃 지다’는 웹진 100비트와 소리바다가 공동 선정한 ‘2000년대 100대 명반’에 이름을 올렸다.
또 우리의 전통 멜로디가 어떻게 재즈로 변용되어 현대성을 얻을 수 있는 지를 보여준 프로젝트 앨범 '동백아가씨'와 '말로 싱즈 배호'를 통해 한국적 재즈 스탠더드의 가능성을 확인시켰다.
재즈의 보편성과 한국적 재즈의 특수성을 함께 탐색하고 수렴해가는 말로의 음악적 여정은 어느 누구도 가지 못한 새로운 길이다.
직접 오셔서 감상하시면 라이브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랜동안 합일을 이룬 밴드 멤버들과 혼신을 다하는 연주에 감동의 도가니에 빠질것입니다.
- 경희대학교 물리학전공
- 버클리 음대중퇴
- 1993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은상수상
- 2003년 3집 '벚꽃 지다' 발표
이후 4집 '지금 너에게로' 5집 'This Moment'
6집 '겨울, 그리고 봄' K-standad 1~3집(동백아가씨, 송창식 송북, MALO Sings BAEHO) 발표.
- 2023년 말로 × 카리나 네뷸라 음반발매
* 특정상품의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