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진행중인 클래식

지난 클래식

인천시립교향악단 제411회 정기연주회 <거장의 숨결 III : 봄 위에서 노래함>



  • 공연기간 : 2023년 04월 14일 ~ 2023년 04월 14일
  • 공연시간 :

    금요일 오후 7시30분

  • 공연장소 :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
  • 티켓정보 : 전석 10,000원
  • 할인정보 :


    ■ 장애인국가유공자 (동반1인까지) 50% 할인 : 공연 당일 복지카드 및 유공자증 미지참 시 또는 본인 아닐 시 차액지불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본인만) 50% 할인 : 공연 당일 문화누리카드 필수 지참미지참 시 차액지불

    ■ 경로우대 (65세 이상 / 본인만) 50% 할인 : 공연 당일 증빙서류 및 신분증 지참미지참 시 차액지불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40% 할인 (유료일반회원 : 2매까지ㅣ유료가족회원 : 4매까지) :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 시 현장차액지불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 (본인만) 40% 할인 :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카드 필수 지참미지참 시 차액지불

     10인이상 단체 40% 할인

    ■ 인천시립교향악단 카카오플러스 쿠폰소지자 (본인만) 30% 할인 : 공연 당일 플러스쿠폰 미지참 시 차액지불

    ■ 인천e음 카드소지자 (본인만) 20% 할인 : 공연 당일 인천e음카드 확인미지참 시 차액지불 

    ■ 가족친화기업직원 (본인만) 20% 할인 : 공연 당일 해당 사원증 내 가족친화기업 인증마크 제시미지참 시 차액지불 


    ※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관람등급 : 8세 이상 관람가
  • 주최 : 인천문화예술회관
  • 주관 : 인천시립교향악단
  • 공연문의 : 032-420-2731

bd1673488590.jpg

bd1673488601.jpg


 

지휘 이병욱 Christopher Lee, Conductor


bd1673488667.jpg
 

201810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제8대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취임한 이병욱은 국내외 교향악단의 지휘는 물론, 교향곡, 협주곡, 오페라, 발레, 현대음악에 이르는 다양하고 폭넓은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가들이 신뢰하는 음악감독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어린 시절 지휘자의 꿈을 가지고 오스트리아로 유학길에 올랐으며, 데니스 러셀 데이비스, 발터 하겐-그롤에게 사사받으며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대 지휘과 석사과정을 수석 졸업한 후 전문연주자과정과 박사과정을 수료했고, 귀국 후 TIMF앙상블 수석지휘자와 인제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를 역임하였다.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산시립교향악단 등 국내 유수 교향악단의 객원지휘자를 역임하였고, 통영국제음악제, 베니스비엔날레, 벨기에 클라라페스티벌, 홍콩 무지카마라 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음악축제를 통해 오케스트라 음악의 앞선 리더로서 자리매김하였다.

탁월한 음악적 소통능력을 바탕으로 교향곡 지휘는 물론 다양한 제작공연작품의 음악감독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그는 2007년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마술피리>의 음악감독으로 대중에게 오페라 음악을 선보인 바 있으며, <살로메>, <카르멘>, <라 트라비아타> 등의 대한민국 대표 오페라작품을 비롯하여 한국 초연작품인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이소영 연출, 2007)>, <어린왕자 (변정주 연출, 2015)> 등의 작품에도 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의 역할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다양한 시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협연


소프라노 황수미 Sumi Hwang, Soprano


bd1673488707.jpg
 

 2014년 세3대 음악 콩쿠르 중 하나인 벨기에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우승을 한 소프라노 황수미는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 주요 도시와 극장에서 활동하였다.

서울예술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학사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뮌헨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 과정(오페라/리트&오라토리오)을 졸업하였다.

독일 ARD 뮌헨 국제 음악 콩쿠르 2, 멘델스존 콩쿠르 1, 아넬리제 로텐베르거 콩쿠르 우승 등 각종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뮌헨 국립음대 재학 중 도니제티 오페라 <미치광이 대소동>의 주역 노리나를 맡아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공연으로 SZ Zeitung 신문사에서 `금주의 스타`로 뽑히기도 하였다. 국내에서는 동아음악콩쿠르 1, 국립오페라단콩쿠르 대상, 신영옥 콩쿠르 2위 등을 수상했다.

오페라 무대 뿐 아니라 콘서트, 가곡 연주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황수는 세계적인 가곡 반주자인 헬무트 도이치와의 리사이틀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았다. 2015년 본 오페라 극장과 한국에서의 리사이틀을 시작으로, 런던 위그모어홀 리사이틀도 함께했으며, 2019년는 헬무트 도이치의 반주로 도이치 그라모폰 (DG)에서 데뷔음반 를 발매하였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올림픽 찬가를 불러 전 세계인을 감동시키며 주목받은 황수미는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부산시향 등과 협연하였고 샹제리제 오케스트라, 앙상블 마테우스 오케스트라, 비엔나 아카데미 오케스트라, 보훔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해외 오케스트라의 내한공연에 솔리스트로 참여하였다.

비엔나 무직페라인 황금홀, 뉴욕 링컨 센터, 워싱턴 케네디 센터, 헬싱키 필하모니, 코펜하겐 필하모니, 오슬로 필하모니, 암스테르담 콘서트허바우, 독일 슈투트가르트 리더할레, 프랑스 낭트 오페라 하우스 등의 공연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연주하였다.

2021년 제 14회 대한민국 오페라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열리는 노벨 평화상 시상식 콘서트에서 베토벤 합창의 솔리스트로 공연하였다.

유럽과 더불어 일본과 싱가포르에서도 연주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황수미는 2022년 가을부터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인천시립교향악단 Incheon Philharmonic Orchestra


bd1673488728.jpg
 

 인천시립교향악단은 196661일 첫 연주회를 시작으로, 초대 상임지휘자로 김중석이 임명되어 창단과 함께 교향악단 발전에 기틀을 마련하였으며, 1984년 한국 교향악 계의 원로인 임원식이 상임지휘자로 부임하여 풍부한 경험을 통해 악단 발전의 중반기를 맞이하였다. 1994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개관과 동시에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금노상을 영입, 국제규모의 4관 편성으로 증원되었으며, 20069월에 중국 상하이 출신의 첸 주오황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영입하면서 보다 수준 높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정상급 교향악단으로 도약하였다. 201010월에는 금난새가 취임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58월 지휘자 정치용이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부임하여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인천시립교향악단은 201810월부터 바톤을 잡은 이병욱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와 함께 지역을 넘어 세계를 향해 최상의 연주를 들려주는 오케스트라로 비상하고 있다.

지금까지 인천시립교향악단은 총 400여 회의 정기연주회와 4,000여 회의 기획연주회를 비롯하여 미국, 이탈리아, 불가리아, 유고, 싱가포르, 홍콩, 일본, 대만 등에서의 해외 연주를 통하여 인천을 세계에 알리는 문화사절단으로 국제음악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수원, 부천, 대전, 전주, 목포 등 지방 순회 연주를 통해 지방 문화 활성화로 한국 교향악 발전을 도모 중이며 매년 예술의 전당에서 주최하는 교향악축제에 초청되어 찬사를 받고 있다.

2011년부터는 모든 연주회를 시리즈별로 구상하고 수준 높은 협연자를 초청하는 등 다양한 연주를 통해 인천시민들에게 행복을 주는 연주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창단 50주년인 2016년부터는 지금까지와 다른 패러다임인 시즌제를 교향악단 단독으로는 전국 최초로 도입하여 앞으로의 희망찬 50년을 열어가고 있다. 인천시립교향악단은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기획연주회, 찾아가는 연주회 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여 미래 중심도시인 인천을 넘어 세계의 문화예술을 선도할 교향악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취소마감시간
평일 공연은 관람일 전일 오후 5시 / 토,일 공연은 금요일 오후5시 (공연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날 평일 오후5시)
※ 토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금요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취소마감시간 이후와 공연당일은 예매티켓의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참고사항!!
※ 환불시점
신용카드/체크카드 : 당일 예매건에 대한 취소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 되며 익일이후 취소건에 대해서는 카드사까지 취소가 완료 되는데 약 4~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상이)
만일 카드대금으로 이미 출금된 경우라면 다음달 카드금액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일 기준으로 익일 환불처리가 됩니다.
가상계좌 : 휴일, 주말에는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우편배송된 티켓의 경우 티켓이 엔티켓 사무실로 공연 전일까지 반송되어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공연 전일이 휴일인 경우, 휴일 전날까지) 반송이 확인되지 않은 티켓은 현장에서도 수령하실 수 없으며, 공연 관람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 및 반송처리된 티켓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티켓 반송 주소
우) 21569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49, 인천문화예술회관 티켓예매처
엔티켓 티켓 환불담당자 앞
취소접수 후 환불처리안내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을 경우에는 직계 가족 명의의 계좌에 한하여 가능하며, 이 경우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팩스나 우편 등으로 엔티켓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수수료 규정 (부분취소를 하실경우 고객센터1588-2341 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예매당일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당일기준:예매일자정)
- 예매후 7일이내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 예매수수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단. 아래의 항목과 겹칠경우 아래의 항목이 우선적용
- 예매후 8일 ~ 관람일 10일전까지 취소시 1,000원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7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6일전 ~ 3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2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2일전 ~ 1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30% 공제 후 환급
- 최소 취소수수료는 1,000원 입니다.
※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과 같은 사유로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
- 공연은 실내공연에 한하며,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은 소비자가 입증
- 적용일: 2021-04-17부터

* 특정상품의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