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진행중인 클래식

지난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



  • 공연부제 : 2022 클래식 시리즈
  • 공연기간 : 2022년 01월 22일 ~ 2022년 01월 22일
  • 공연시간 :

  • 공연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 티켓정보 : 전석 1만원
  • 할인정보 :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인천e음 카드소지자  20%할인 - 본인만, 공연당일 인천e음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청소년문화패스(24세이하) 30%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본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미지참시 차액 지불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 30%할인 - 본인만, 공연당일 예술인패스카드 필히지참,미지참시 차액지불
    ■ 경로우대(만 65세 이상) 30%할인 ​- 본인만, 공연당일 신분증 미 지참시 차액 지불
    20인이상 단체 30%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40%할인(유료일반회원:2매까지ㅣ유료가족회원:4매까지) - 공연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지불
    장애인, 국가유공자 50%할인 - 동반1인까지, 공연당일 복지카드 및 유공자증 미지참시 또는 본인 아닐 시 현장차액지불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할인 - 본인만, 공연당일 문화누리카드 필수 지참, 미지참시 차액 지불


     

  • 관람등급 : 8세 이상
  • 주최 : 인천문화예술회관
  • 주관 :
  • 공연문의 : 032-420-2737

관객분들의 보다 안정적인 관람 환경 제공을 위하여 거리두기 좌석제로 진행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또한 정부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및 PCR확인제(방역패스)”를 시행합니다.
방역패스 증명이 가능한 관람객에 한하여 공연장 입장이 가능하오니, 사전에 준비하시어 불편함이 없기를 바랍니다.
공연장 방역지침 이용자 수칙을 준수하시어 본인의 관람 인원에 맞는 좌석을 예매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행의 인원수와 맞지 않는 객석을 예매할 경우 타 일행과 합석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 / 변경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좌석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등 감염병 확신 시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 방문전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각 공연별 세부페이지에서 공연진행 여부 확인 하신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d1640838348.jpg
bd1639717500.jpg

bd1640848196.jpg




세계가 주목하는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

아마빌레(Amabile)’

박규희는 우리 시대 최고의 젊은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다.


"박규희는 그녀가 연주하는 모든 음에 흥분과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믿을수 없을정도로 정확한 그녀의 기타는 음악에 빛을 더하고, 음악을 기쁨을 청중과 나누게 한다."
- By 데이비드 러셀, 기타리스트


"박규희는 진정한 음악가다. 그녀가 연주하면,손가락을 통해 소통의 기적이 일어난다. 희로애락을 깊이있게 호소하는 듯이."
- By 알바로 피에리, 기타리스트  (빈국립음대 교수) 

 

국내외 탁월한 연주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또는 연주단체를 초청하여 선보이는 인천문화예술회관 클래식 시리즈 2022년 첫 번째 무대로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을 선보인다. 수를 놓듯이 섬세한 연주를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기타리스트 박규희가 2022년 첫 리사이틀을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갖는다.

 

인천에서 태어나 3세에 기타를 시작하여 리여석을 사사한 후 예원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도쿄음대를 거쳐 오스트리아 빈국립음악대학을 수석 졸업했으며, 빈국립음대에서는 세계적인 기타 거장 알바로 피에리의 가르침을 받았다. 현재 스페인 알리칸테 음악원에서 마스터 과정 수석 졸업 후 석사 과정에 재학 중이며, 이와 동시에 유럽과 일본, 한국 등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콘서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규희의 기타 연주는 수를 놓듯이 섬세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완벽주의적 성향으로 작품을 세밀하게 해석하는 동시에 풍부한 감성과 깊이 있는 내면을 갖추어 예술적 감동이 살아있는 음악을 전달해주기 때문이다. 클래식기타의 대중화라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마치 노래를 부르듯이 무대 위의 떨림까지 음악으로 담아내고 싶다는 그는,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기타리스트이다.

 

박규희는 이번 공연을 준비하며 기타는 어쩌면 가장 대중적인 악기이지만, 클래식기타에 대해서는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심장에 가장 가까우면서 손 끝으로 어루만져 섬세한 소리를 내는 클래식기타야말로 인간의 희로애락을 가장 세밀하게 표현해낼 수 있는 악기가 아닌가 합니다. 달콤한 뱃노래부터 웅장한 샤콘느까지 자유롭게 변신도 가능하지요. 클래식기타의 이러한 매력을 널리 알리는 것이 기타리스트로서 가장 큰 목표이자 사명입니다. 이 공연을 통해 여러분이 기타의 사랑스러움에 흠뻑 빠지기를 바라며 ‘Amabile(사랑스럽게)’라고 직접 부제를 달았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

 

Napoléon Coste - Le Départ, Op. 31

나폴레옹 코스테 - 르 데빠(출발), 작품번호 31

 

Francisco Tárrega - Lagrima

프란시스코 타레가 라그리마(눈물)

  

Francisco Tárrega - Gran Jota

프란시스코 타레가 그랑 호타

  

Francisco Tárrega - Recuerdos de la Alhambra

프란시스코 타레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Eric Clapton - Tears in Heaven

에릭 클랩튼 - 천국의 눈물

 

Augustin Barrios Mangoré - Julia Florida

어거스틴 바리오스 망고레 - 훌리아 플로리다

 

Augustin Barrios Mangoré - Vals in d minor, Op. 8, No. 3

어거스틴 바리오스 망고레 - 왈츠 3

 

Augustin Barrios Mangoré - Un Sueño en la Floresta

어거스틴 바리오스 망고레 - 숲 속의 꿈

 

Roland Dyens - Fuoco from Libra Sonatine

롤랑 디앙스 - 리브라 소나티네 중 3악장 푸오코(열정)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기타리스트 박규희


 

박규희는 우리 시대 최고의 젊은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이다.

국제 무대에서 오래전부터 두각을 나타내어 지금까지 알람브라 콩쿨 포함, 아홉 번의 국제 콩쿨 우승을 기록했다. 특히 권위 있는 벨기에 프렝탕 국제 기타 콩쿠르에서는 최초의 여성 승자이자 최초의 아시아인 우승자로서 이름을 올렸으며, 2012년 스페인 알람브라 국제기타콩쿠르에서 1위와 청중상 수상 등을 석권하며 부상으로 세계적인 레이블 낙소스(Naxos)에서 앨범을 발매하고 스페인 전역에서 투어 공연을 진행했다.

20121018일에는 뉴욕 카네기홀(와일홀)에서 미국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마에스트로 세이지 오자와가 이끄는 오페라 프로젝트, 파비오 루이지가 지휘하는 오페라 Falstaff-Verdi 등 대형 프로젝트 참여 외에도, 도쿄 메트로폴리탄 교향악단 협연(산토리홀), NHK교향악단 협연(분카무라홀) 등 일본의 주요 오케스트라와 20여 차례 협연 무대를 가졌다. 2018년에는 유리 바쉬멧이 지휘하는 모스크바 앙상블과 협연 무대를 가지고, 러시아 차이코프스키 홀에서 연주하는 등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현재 명기타제작자 다니엘 프리드리히가 2009년에 제작한 기타를 연주하고 있다.


 

 
 

취소마감시간
평일 공연은 관람일 전일 오후 5시 / 토,일 공연은 금요일 오후5시 (공연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날 평일 오후5시)
※ 토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금요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취소마감시간 이후와 공연당일은 예매티켓의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참고사항!!
※ 환불시점
신용카드/체크카드 : 당일 예매건에 대한 취소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 되며 익일이후 취소건에 대해서는 카드사까지 취소가 완료 되는데 약 4~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상이)
만일 카드대금으로 이미 출금된 경우라면 다음달 카드금액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일 기준으로 익일 환불처리가 됩니다.
가상계좌 : 휴일, 주말에는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우편배송된 티켓의 경우 티켓이 엔티켓 사무실로 공연 전일까지 반송되어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공연 전일이 휴일인 경우, 휴일 전날까지) 반송이 확인되지 않은 티켓은 현장에서도 수령하실 수 없으며, 공연 관람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 및 반송처리된 티켓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티켓 반송 주소
우) 21569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49, 인천문화예술회관 티켓예매처
엔티켓 티켓 환불담당자 앞
취소접수 후 환불처리안내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을 경우에는 직계 가족 명의의 계좌에 한하여 가능하며, 이 경우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팩스나 우편 등으로 엔티켓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수수료 규정 (부분취소를 하실경우 고객센터1588-2341 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예매당일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당일기준:예매일자정)
- 예매후 7일이내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 예매수수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단. 아래의 항목과 겹칠경우 아래의 항목이 우선적용
- 예매후 8일 ~ 관람일 10일전까지 취소시 1,000원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7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6일전 ~ 3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2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2일전 ~ 1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30% 공제 후 환급
- 최소 취소수수료는 1,000원 입니다.
※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과 같은 사유로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
- 공연은 실내공연에 한하며,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은 소비자가 입증
- 적용일: 2021-04-17부터

* 특정상품의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