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서트

진행중인 콘서트

지난 콘서트

타루+소음+여울의 <팟캐스트 ’오늘도 괜찮아’ live on >



  • 공연기간 : 2019년 07월 20일 ~ 2019년 07월 20일
  • 공연시간 :

  • 공연장소 : 문학시어터
  • 티켓정보 : 일반석 15,000원
  • 할인정보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1.
    문학시어터 회원: 10,000


    2.학생: 8,000원-티켓수령시 해당 증빙 서류 미지참시 차액 지불


    3.·,소방관: 8,000(동반 1인 할인)-티켓수령시 해당 증빙 서류 미지참시 차액 지불


    3.인천예총회원: 12,000(각종 단체 회원: 티켓 수령 시 회원 확인)


    4.동성친구 할인 / 자매·형제 할인 / 실버 / 장애인 / 예술인패스소지자: 7,500원- 티켓수령시 해당 증빙 서류 미지참시 차액 지불


     


     

  • 관람등급 : 만8세 이상
  • 주최 : (사)인천예총 문학시어터
  • 주관 :
  • 공연문의 : 032-433-3777

bd1560320306.jpg
 

 

<팟캐스트 ‘오늘도 괜찮아’ live on>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말이 있지 않던가. 여자들의 수다를 결코 고운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던 사회 분위기에서 유래 된 말 이었겠지만, 정신건강학적인 측면에서 이미 수다의 긍정적인 효용성이 입증 된 만큼, 이제는 ‘접시를 깬다’는 말이 다른 의미로 받아들여져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여기 접시가 아니라 셋이 모여 다른 것을 깨는 여자들이 있다. 그들은 얼마 전부터 시작한 그들의 팟캐스트에서 ‘차가운 도시에 섬처럼 존재하는 사람들 사이의 외로움’을 깨뜨리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팟캐스트에서는 그들은 그들의 장점을 반도 활용하지 못하기에 그들은 공연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각자 다른 음악을 하고 있는 이들은 음악만큼이나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맏언니 겪인 소음은 2010년 결성된 ‘소음밴드’로 활동하고 있다. 대중에게는 2012년 싱글 ‘소녀의 기도’로 정식 데뷔, 2015년 종로 문화재단 윤동주 창작음악제 은상을 타면서 능력을 과시했다. 여리고 아름답지만 무게감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현재는 앨범 발표뿐만 아니라 디자인 디렉터로도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소음밴드의 특유의 무게로 공연의 균형을 잡는다.


2007년 데뷔한 타루는 영화 도마뱀, 달콤 살벌한 연인과 각종 CF 음악에 알려지면서 데뷔하게 되었다.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 메인타이틀을 비롯 현재 SBS수목드라마 ‘다시 만난세계’에 이르기 까지 수많은 OST와 음악으로 사랑받아 왔다. 5집을 낸 이후 타루로서는 휴식기 갖기로 하고 커피소년 등 활발할 연주활동으로 뮤지션들 사이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 있는 기타리스트 조성환과 새로운 듀오 팀 ‘홈메이드레코딩’를 만들어 함께 활동 중이다. ‘홈메이드레코딩’은 타루가 가사와 보컬을 맡고 기타리스트 조성환이 작곡과 연주를 맡았다. 다정한 가사와 담백한 연주가 일품인 ‘홈메이드레코딩’의 곡들이 이번 공연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차여울밴드’의 ‘차여울’은 클래식 작곡을 전공하고 뮤지컬, 광고 음악, 드라마 OST를 넘나들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보컬뿐 아니라 작사, 작곡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액터뮤지션 뮤지컬 ‘모비딕’, 드라마 ‘내조의 여왕’, ‘쌈마이웨이’ 등이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아직 음원으로 나오지 않은 미발표곡을 포함하여 여울밴드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음악들로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위가 목까지 차오르는 계절, 에어컨 바람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갑갑함이 느껴진다면,
오는 7월 20일  <온에어 ‘오늘도 괜찮아’>를 통해 외로움을 깨뜨리며 함께 시원함을 느껴보자. 

취소마감시간
평일 공연은 관람일 전일 오후 5시 / 토,일 공연은 금요일 오후5시 (공연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날 평일 오후5시)
※ 토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금요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취소마감시간 이후와 공연당일은 예매티켓의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참고사항!!
※ 환불시점
신용카드/체크카드 : 당일 예매건에 대한 취소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 되며 익일이후 취소건에 대해서는 카드사까지 취소가 완료 되는데 약 4~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카드사마다 상이)
만일 카드대금으로 이미 출금된 경우라면 다음달 카드금액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일 기준으로 익일 환불처리가 됩니다.
가상계좌 : 휴일, 주말에는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우편배송된 티켓의 경우 티켓이 엔티켓 사무실로 공연 전일까지 반송되어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공연 전일이 휴일인 경우, 휴일 전날까지) 반송이 확인되지 않은 티켓은 현장에서도 수령하실 수 없으며, 공연 관람 및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 및 반송처리된 티켓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티켓 반송 주소
우) 21569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49, 인천문화예술회관 티켓예매처
엔티켓 티켓 환불담당자 앞
취소접수 후 환불처리안내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을 경우에는 직계 가족 명의의 계좌에 한하여 가능하며, 이 경우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팩스나 우편 등으로 엔티켓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수수료 규정 (부분취소를 하실경우 고객센터1588-2341 로 전화문의 바랍니다)
- 예매당일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당일기준:예매일자정)
- 예매후 7일이내 취소시 취소수수료 없음
- 예매수수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 단. 아래의 항목과 겹칠경우 아래의 항목이 우선적용
- 예매후 8일 ~ 관람일 10일전까지 취소시 1,000원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7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6일전 ~ 3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20% 공제 후 환급
- 관람일 2일전 ~ 1일전까지 취소시 예매금액의 30% 공제 후 환급
- 최소 취소수수료는 1,000원 입니다.
※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과 같은 사유로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경우 전액 환불
- 공연은 실내공연에 한하며, 전염병, 전염성 독감 등은 소비자가 입증
- 적용일: 2021-04-17부터

* 특정상품의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